2026년 6월6일 토요일 전신자 성지순례가 있었습니다.
새 성전 준비로 본당 공동체가 함께 걸어가며
굳건한 믿음으로 하나됨을 확인하는 날이였습니다.
오전 7시에 출발하여 11시 성지미사 후
맛있는 점심을 먹고,
성지를 둘러 보면서 주님안에서 다 함께 묵상과 기도,
뜨거운 태양 아래서 각 구역별 십자가의 길
을 하였습니다.
함께 한 모든분들과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건강하게 돌아왔습니다.
본당 신부님과,수녀님,저희 공동체 모두에게 주님의 사랑 가득하길 기도 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