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재 분수 와 처마
식장 의 비누방울
결혼식 마치고 주변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편안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하 값자기 저도 말씀하시니
생각이 앵두나무 우물가에
동네 처녀 바람 났네....
동네 처녀 샤넬s님 이시죠
전 돌쇠 할라요
감사 드립니다.
시원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용상 작성시간 26.06.10 이곳에서도 지금
앵두가 영글어가고 있더라구요
운교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용상님 잘지내시지요
늘 변함없이 건강 하시구요
안전 산행 하시길 -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시간 26.06.10
6월이면 앵두가 익지요
지난번 남양주가니
집앞산에서 뻐꾸기가 울어요
사실
소리로만알지 뻐꾸기를 본적은없어요
설령본다해도 못알아 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저도 뻐꾸기는 본적이
없어요 남의둥지에 알을 낳는다고
하는데 궁금 하긴 해요 건강 하세요
소슬 바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