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가 ◈ 개인사진

앵두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09|조회수48 목록 댓글 8

원인재 분수 와 처마

 

식장 의 비누방울

결혼식 마치고 주변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편안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하 값자기 저도 말씀하시니
    생각이 앵두나무 우물가에
    동네 처녀 바람 났네....

    동네 처녀 샤넬s님 이시죠
    전 돌쇠 할라요
    감사 드립니다.

    시원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용상 | 작성시간 26.06.10 이곳에서도 지금
    앵두가 영글어가고 있더라구요
    운교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용상님 잘지내시지요
    늘 변함없이 건강 하시구요
    안전 산행 하시길
  •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 작성시간 26.06.10
    6월이면 앵두가 익지요

    지난번 남양주가니
    집앞산에서 뻐꾸기가 울어요

    사실
    소리로만알지 뻐꾸기를 본적은없어요
    설령본다해도 못알아 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저도 뻐꾸기는 본적이
    없어요 남의둥지에 알을 낳는다고
    하는데 궁금 하긴 해요 건강 하세요
    소슬 바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