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가 ◈ 개인사진

갈매기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11|조회수35 목록 댓글 6

신도항 갯벌

아래  파래

일이 있어 신도리 다녀 오면서 담은 갈매기 입니다.

아직까지는 배를 타고 가기 때문에

배를 타니 아주 시원하고 좋았네요

시원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들도 먹고 사는데 경쟁이 있겠지요
    하지만 창공을 원없이 날 수 있음은
    엄청 장점 이겠지요

    소슬바람님 기쁨 가득 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11 신도리
    갈메기 ✈️ 비행기
    어쩜그리 순간포착을
    잘하셨을까요?
    운교님
    즐감하고갑니다
    봉사활동나가야되서
    수고하셨읍니다
    더운날
    건강에유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봉사 활동도 다니시는군요
    매사 바쁘신 중에도
    고운글 주심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복 받으실 겁니다. 당대와
    후대 손손.....
    편안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1 언제
    배 타고
    신도.모도
    가서 쟤네들과 눈 마추어야 되는데
    기화가 잘 안 오네요..
    아름다운 풍경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조금 있어 칠월이면
    차로 갈 수 있어요
    다리가 개통 되어서

    그때 되면 가서 눈 한번
    찐~ 하게 맞추세요
    이브지기님 고운밤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