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항 갯벌
아래 파래
일이 있어 신도리 다녀 오면서 담은 갈매기 입니다.
아직까지는 배를 타고 가기 때문에
배를 타니 아주 시원하고 좋았네요
시원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들도 먹고 사는데 경쟁이 있겠지요
하지만 창공을 원없이 날 수 있음은
엄청 장점 이겠지요
소슬바람님 기쁨 가득 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11 신도리
갈메기 ✈️ 비행기
어쩜그리 순간포착을
잘하셨을까요?
운교님
즐감하고갑니다
봉사활동나가야되서
수고하셨읍니다
더운날
건강에유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봉사 활동도 다니시는군요
매사 바쁘신 중에도
고운글 주심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복 받으실 겁니다. 당대와
후대 손손.....
편안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11 언제
배 타고
신도.모도
가서 쟤네들과 눈 마추어야 되는데
기화가 잘 안 오네요..
아름다운 풍경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조금 있어 칠월이면
차로 갈 수 있어요
다리가 개통 되어서
그때 되면 가서 눈 한번
찐~ 하게 맞추세요
이브지기님 고운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