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가 ◈ 개인사진

모도 의 꽃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16

신도 에 일이 있어 갔는데 거기 사장님 이

오랜만에 칼질 한번 하자고 하여 "모도" 로 가서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경양식 집에 가서

함박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식당 근처를 담은 것입니다.

 

바닷바람보다 더 시원 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냥 꽃 들은 이름 알기 어려워요
    저도 늘 검색 해서 올려 드려요
    용상님 늘 안전산행 과
    건강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 작성시간 26.06.12

    별수국
    황금 달맞이꽃이 눈에들어
    오네요
    다들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매우 아름답지요
    소슬바람님 감사 드립니다
    시원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금전수 | 작성시간 26.06.12 운교님 ~
    꽃들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금전수님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신 날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