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 에 일이 있어 갔는데 거기 사장님 이
오랜만에 칼질 한번 하자고 하여 "모도" 로 가서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경양식 집에 가서
함박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식당 근처를 담은 것입니다.
바닷바람보다 더 시원 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냥 꽃 들은 이름 알기 어려워요
저도 늘 검색 해서 올려 드려요
용상님 늘 안전산행 과
건강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시간 26.06.12
별수국
황금 달맞이꽃이 눈에들어
오네요
다들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매우 아름답지요
소슬바람님 감사 드립니다
시원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금전수 작성시간 26.06.12 운교님 ~
꽃들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금전수님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신 날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