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가 ◈ 개인사진

중앙공원 의 꽃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10
능소화 꽃말 그리움 기다림 명예 영광 사랑의 고백 변치 않는 마음

위 채송화

위  모과

아래  감

 

중앙공원 산책하면서 담은 꽃 과 열매 입니다.

날이 더워지고 있어요

시원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부의 금실을 상징 한다고도 하여
    합환수(합환목) 라고도 불리워요
    금전수님 행복 가득하세요

    밤이면 오므리고 낮이면 펼처 진다고 하여...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5 오늘 검사 끝나고 집에 오다
    살구 파는 걸 보니 왜 그리 먹고
    싶었는지 몰라요..ㅎ
    자귀나무 꽃이며 페튜니아곷
    몇가지 이름은 기억하고 써 먹고 있네요
    덕분에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하 그래요 좋은 현상이지요
    제가 살구를 보면 꼭 먹고 지나가야 해요
    어릴적 추억의 과일 이라서요

    살구나무 세 그루 있었어요
    검사 잘 받으시고
    건강 하신 몸 유지 하시길...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16 잎이나고 꽃이피고,
    보면서 과정을 느끼고 참
    고맙지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맞아요 식물 의 생육 과정
    참 재미 있지요
    영희님 행복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