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공원 의 보리밭 과 수레국화
꽃 양귀비 등입니다.
토요일까지 있을려나...
하면서 가보았네요
더위 시원하신 날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그러시군요
저들도 기다릴 것입니다.
금전수님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참선(인천) 작성시간 26.06.19 사진과 글에 다녀온 기분입니다.
함께하지 못함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참선님 감사 드립니다.
다음에 좋은기회 있겠지요
편안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영희 작성시간 26.06.22 나는
감나무있는집도 부러웠고
살구나무집도 부러웠네요
우린 청포도만 있어서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옛날에 유실 수 있는 집
대부분 부잣집이었지요
영희님 감사 드립니다
건강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