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가 ◈ 개인사진

인천 대공원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10
위 미어캣

식당에서

인천대공원 걷기 하면서 담은 것 들입니다.

비오는 날 아름다운 날입니다.

시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무장애 나눔 길
    동물원지나 오른 편 으로 있어요
    제가 좀 빨리 가서 김구 선생님

    못 미처요 편의점 전에 있어요
    소래산을 대공원 측에서 올라가시면
    아주 좋은데요

    교통편이 어찌 될 지...
    샤넬s님은 등산가 이시지요
    차량으로 오시던 대중교통이던

    소래산도 좋치만 오밀조밀 하긴
    관모산 도 좋아요
    소래산은 좀 단조로움 이 있지요

    전철역 무장애 나눔길 관모산 대공원
    음악당 하산하여 보리밭 장미원 들러
    식사 하심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2 운교 넴
    자상하신운교님
    승용차두대로
    8명된다하니
    참고할께요
    인천사는
    동창들이많아서요
    감사합니다
    황금보리밭으로 고고고
    운교님
    건강한 한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샤넬s 아하 지가 괜한
    오지랖을...
  • 답댓글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2 운교 아니요
    많은도움이되죠
    그친구들은

    모르더라구요 ㅎㅎ
    운교님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샤넬s 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