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미어캣
식당에서
인천대공원 걷기 하면서 담은 것 들입니다.
비오는 날 아름다운 날입니다.
시원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무장애 나눔 길
동물원지나 오른 편 으로 있어요
제가 좀 빨리 가서 김구 선생님
못 미처요 편의점 전에 있어요
소래산을 대공원 측에서 올라가시면
아주 좋은데요
교통편이 어찌 될 지...
샤넬s님은 등산가 이시지요
차량으로 오시던 대중교통이던
소래산도 좋치만 오밀조밀 하긴
관모산 도 좋아요
소래산은 좀 단조로움 이 있지요
전철역 무장애 나눔길 관모산 대공원
음악당 하산하여 보리밭 장미원 들러
식사 하심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2 운교 넴
자상하신운교님
승용차두대로
8명된다하니
참고할께요
인천사는
동창들이많아서요
감사합니다
황금보리밭으로 고고고
운교님
건강한 한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샤넬s 아하 지가 괜한
오지랖을... -
답댓글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2 운교 아니요
많은도움이되죠
그친구들은
잘
모르더라구요 ㅎㅎ
운교님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샤넬s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