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 이야기

부르는사람 많지만ᆢ

작성자이쁜할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10

안부르면 할미가 부릅니다

일주일에 두번
사우나는 기본 루틴ᆢ

한두번은 나가서
식사를 하지요

혹시ᆢ
아주 가끔
부르는이 없으면

내가 밥살게 나오시요ㅎ

안산은 인근에 나들이 기좋은 곳이 많아
뷰가 좋은 식당들도
많답니다

해물칼국수도 좋구요
매운탕이나 회덮밥
코다리졸임 낙지볶음에
맥주 한병이면 족한것을
왜 망설이나요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범위내에서
가볍게 즐김은
정신건강에도 좋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좋게 봐주심 고맙습니다
  • 작성자백살공주 | 작성시간 26.06.06 안산다 안산다 해놓고 안산에 수십년 산다고 모임에서 재맜게 소개하는 편지쓰가 모임 회원이 여럿 있아서 안산에 자주 가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할미는 안산에온지
    7~8년 힘들었는데
    갈수록 좋아지네요ㅎ
    안산 오실 기회 있음 연락 주셔요
    맛낭거 대접 할게요
  • 작성자참꽃향 | 작성시간 26.06.06 경쾌한 음악에 마춰 건강체조나 한번 따라해 봅니다.
    신바람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건강체조 하시고 건강 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