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 이야기

혼자여서가 아닙니다

작성자이쁜할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40 목록 댓글 9

혼자여서가 아닙니다

 

외로은건
혼자 여서가 아니예요

그리움의
색갈이 옅어지지
않아서 랍니다

50여년 ᆢ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
그리움ᆢ

그것이


힘들게

뿐입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즐감ᆢ
  • 작성자백살공주 | 작성시간 26.06.08 인간은 긍국적으론 다 혼자랍니다 ㅎㅎ 외로워 마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누구나 다 외로운거 같애요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08 병치례로 맘대로 신발, 옷, 못 갖춰입을때
    순간 울적....모든것 내려놓고픈 외로움
    같은게 훅 들어오데요 ㅠ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강이랑 행복 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