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여서가 아닙니다
외로은건
혼자 여서가 아니예요
그리움의
색갈이 옅어지지
않아서 랍니다
50여년 ᆢ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
그리움ᆢ
그것이
날
힘들게
할
뿐입니다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즐감ᆢ
-
작성자백살공주 작성시간 26.06.08 인간은 긍국적으론 다 혼자랍니다 ㅎㅎ 외로워 마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누구나 다 외로운거 같애요
-
작성자영희 작성시간 26.06.08 병치례로 맘대로 신발, 옷, 못 갖춰입을때
순간 울적....모든것 내려놓고픈 외로움
같은게 훅 들어오데요 ㅠ -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건강이랑 행복 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