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 이야기

6/20 인천대공원 걷기모임이 기다려 짐니다

작성자등불 (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10

오늘도
비소식은
없고 여름날씨 같습니다

아침은
상쾌하여 연두색의
자연을 바라보며 걷고 싶지요
새들의 지저귐과
주변의 꽃들을
바라보니 평온한
마음이 듬니다

마음이
평안함은 행복함을
느낄수있어 좋습니다

6/20일날은
손잡고 님들과
인천대공원 걷기모임
가는날이
기다려 짐니다

기다림은
만남의 설레임 같아서
기다려 짐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샤넬님이
    더 뵙고싶네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9 카페 애정을 갖고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 드리오며
    그 날이 저도 기다려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직도
    기간은 많이 남아서 손꼽아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09 등불님 감사 드립니다.
    기다림은 늘 설레임과
    희망을 주지요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운교님도
    그날 뵙게
    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