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결혼식
지인의 자제가 원인재 에서 결혼 을 한다고 하여
사진을 담아 주겠다고 해서 조금 일찍 도착 후
하객들 과 주위 풍경을 담아 주고
결혼식을 담았는데 야외 결혼식은
가장 중요한게 날씨이다
다행이도 날이 좋아 정말 좋았네요
원인재가 인천이씨 시조 (이허겸) 사당 으로
문화재이다 고풍 스러움과 주위 공원의 싱그러움을
간직한 곳으로 매우 아름다운 곳 입니다.
이러한 장소에서 백년가약을 맺는 것도 의미가
있는데 그 것 보다는 요즈음 결혼식 의 전체를
적어 보고자 한다
일단은 주례가 없고 사회자가 모든 행사를 주관하며
신랑 신부가 주연이 되어 하나의 결혼공연을
보여주고 알리는 것 으로 보여 매우 좋아 보였다
양가 덕담에는 신랑측은 신랑 아버님이 덕담을 하시고
신부측은 여동생이 덕담을 하였는데 등장부터
눈물반 웃음반 으로 하객들도 울다가 웃다가...
특히 생활중 언니로써 늘 동생을 배려 해 주었다고...
축가는 신부 지인의 뮤지컬 가수 축가가 있었고
식을 마치고 행진 하면서 얼굴하트 인사
그리고 음악에 맞추어 가벼운 댄스
아주 흥겨운 결혼 쇼로 보여 흥겨웠구요
행진 후 간단 한 이벤트를 진행 했는데
맥주 빨리 마시기 6명으로 했는데....
신부 측 회사 이사님이 일등을 약300cc정도를
단숨에 마셔 일등 을 하였으며
일등 상품과 참가상 을 주었어요
상품도 간단한 막춤을 추어야 주었어요
식 시작전 에 덕담 메모를 적어 넣케 하여
무작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 하는등...
결혼이 그야말로 하나의 신랑신부 주연의
멋진 공연이라는 게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 마무리후 환복후 폐백을 하고 다시 환복후
하객인사 를 마치고 양가 모여 늦게 식사를
하면서 마무리를.....
사진을 담다가 보니 모든 장면들이
하나의 공연처럼 스쳐 지나갑니다
바라건데 남남이 만나 잘 맞추어
화목한 가정을 이루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을 빌어 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쵸 정말 행복해 보였어요
소슬바람님 건강 하시구요
시원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참꽃향 작성시간 26.06.10 고정관례를 탈피하고 지혜롭게 시대에 맞게 해서 오래오래 기억되겟습니다.
한쌍의 원앙이 되어 행복누리며 잘 살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참꽃향님 감사드립니다
시대 와 추세에 맞추어 가는 게
좋을듯해요 변함없는 것도 좋 치만
즐거움 가득 하시길 -
작성자빙그레 작성시간 26.06.12 예식과정을
장황하게
디테일하게
잘 표현해 주셨는데
댓글은 간략하네요
새출발하는
행복의웨딩마치 보기만해도
흐뭇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빙그레님 발자취 감사 드립니다.
간결하나마 예식 과정의 재미난 광경만 을
표현하고자 했는데 조금 길어 졌네요
새 출발 하는 과정의 하나 인
결혼식은 숭고한
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축복받아 당연하고
분명 바라시는 만큼
잘 살으리라고 믿어요
편안하신 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