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오이
부추 넣고 담은 오이 소백이도 좋고
그냥 된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막걸리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여름철 만능 반찬거리입니다
오이도
노각오이, 백다다기오이, 미니오이, 피클오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올 해 좀 심었는데
피클 오이는 껍질이 두꺼위 식감이 좋지 않아
심지 않았는데 많이 열리기는 합니다
병원 정기 진료가 있어
서울 집에 오면서 오이를 몇개 수확 해 왔는데
앞으로 무지 열릴 것 같습니다
더불어 봄 상추는 꽃대가 올라와 끝물이고
더위에 강한 탑그린 등 청상추가 좀 있고
완두콩, 감자(25박스)를 수확 갈무리 했으며
마늘, 양파를 뽑아 말리는 중인데
감자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
이것 저것 심다보니
시네마스코프 총천연색이되었습니다 -
작성자박희정(부산57) 작성시간 26.06.15 늘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보면서
대리 만족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참선(인천) 작성시간 26.06.16 대단하십니다 👍🏻
이 말씀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