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 이야기

이름과 닉 ㅎ

작성자다대항(부산57)|작성시간26.06.19|조회수46 목록 댓글 12

어느 날 축구선수들이 비행기를 타고
원정경기에 나가게 되었다.

그런데 비행기가 추락할려고 했다.
그때 하나님이 나타나서 
내가 너희를 살려줄테니까 
딸을 낳거든 이름을 "사"로 지으라고 했다.

10년 후, 축구선수들끼리 만났다. 

이천수가 말했다. 
내 딸이름은 이사야 이사. 
이름이 이게 뭐냐고?

조재진이 말했다. 
내 딸이름은 조사야 조사.
이게 뭐냐고? ㅠㅠ

황선홍이 말했다. 
내 딸은 황 사야 황 사.  ㅠㅠ 이게 뭐여?

차두리가 말했다.
내 딸은 차사야 차사.
차사라는건지 뭔지ㅠㅠ

안정환이 말했다. 
내 딸은 안사야 안사. 
안산다는 거야 뭐야? ㅠㅠ

그 때 옆에서 설기현이 
울상을 지으며 앉아있었다.
내 딸 이름은 아이고 우짜꼬 설사야 설사
 
이름에 대한 에피소드가 참 많습니다.
이름에 못지 않게 사이버상에 닉도 
웃음 소재와 낯 간지러운 닉도 많지요.
 
예를 들어 "자기"란 닉을 쓰는 사람에게 
자기 님 ㅎㅎㅎㅎㅎ
 
여보 라 닉을 사용하면 상대가 부를 때마다 여보 ㅎㅎㅎㅎㅎ
 
사랑해 라는 닉은 또 어떤가요
사랑해 라는 이름을 부치면서 이야기를 하기에
모르는 사람이 들으며 "자기""여보""사랑해"
오해 소지가 많은 닉이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ㅎ
 
비가 오네요 내일도 비님이 오신다 하니
걷기와 운행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폭염 주의보가
내려졌다하니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박희정 닉을
예전의 다대항 닉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대항(부산5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의 이름도 여자이름처럼 들리기에 에피소드도
    많았지요
    댓글 고마워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9 박 희정님..
    여자 분 이름 같으~죠!
    예전 닉네임으로 돌아오셨군요...
    글엔 항상 유머가 넘쳤기에 기억하실 겁니다
    울 방 회원이신 "서방님"이 요즘
    안 들어오시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대항(부산5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게주시고. 고운 댓글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참꽃향 | 작성시간 26.06.20 잼있는 글에 미소가,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대항(부산5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