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 이야기

오늘은 인천대공원 걷기모임 가는날

작성자등불 (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7

오늘은
손잡고 걷기모임에서
인천대공원 가는날이다

창밖을 보니
바람도 불고 가늘게
떨어지는 빗방울이
유리창을 스친다

오랫만에
내려주는 단비에
초목들은 싱싱한
모습으로 보임니다

어느 카페에서도
만나고 대화하며
만남의 인연이
되기도 하지만

오늘은
멋지고 예쁜
여인천국의 여인들을
멀리서 바라볼수 있는
기회가 되기에 설레임니다

모임시간에
늦지 않도록
일찍도착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0 등불 (서울) 그러세요저희두
    전철탑니다
    주안역
  • 작성자다대항(부산57)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건강과 함께 .....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20 여인천국으로 가시는군요
    저는 가까워도 참여를못해 아쉽네요
  • 작성자비룡 |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고맙습니다
    행복한 밤 보내세요
  • 작성자참꽃향 | 작성시간 26.06.22 비가와도 좋고 바람불어도 좋습니다.
    우리님들 뵐수있다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