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 보건만
얼굴만 보면 이산가족 상봉인 두꼬마
아휴
덥긴 왜이렇게 덥고 뜨거운지
초등학교 하교시간은
오후 2~3시니 하루중 최고로
더운시간이다
4학년이 톡으로
할머니 어디!!!!
학교앞 천천히 나와....
몽실이보다 일이분 차이로
언니인 4학년 뛰어온다
너무더우니
아이스크림 드실분~~~
저요~~~
저요~~~~
아이스크림 한보따리사고
콩나물 숙주 한봉다리씩 사고
집으로 오는데 너무 뜨겁고 덥다
오지랍퍼인 김몽실
경비할아버지 만나면
인사를 한다
안녕하세요~~~
목소리가 날라간다~~
몇학년이니!!!
@ @ 초등학교 일학년 2반 3번 입니다
경비 할아버지
그래 이쁘다 어서 가라 더웁다
아휴
더워죽겠는데....
언니는 단답형이다
몇발짝오다가
우리동 경비 할아버지께
안녕 하세요!!!!
할아버지는
몽실이하고 친하다
그래 그래 지금오는구나
고마워요~~~~
너무 뜨겁고 덥네요
남은 오늘도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꼭 쌍둥이같이 놀아요
한나절 안보면 서로부둥껴안고...
학교에서 어쩌다 급식실에서 만나면
서로 꼭끌어 않고요
ㅎㅎ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23 벌써 이리 더워서
올 여름 어찌 날 지 걱정입니다
저도 오후 두 시에 걸어서 출근하는데
양산을 써도 땀이 흐르네요...
두 자매 며칠 떨어지면 안 되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본격적으로 덥지 싶네요 -
작성자운교 작성시간 26.06.24 new
오지랖 몽실 맞아요
인사도 잘 하구요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
귀엽기두 하지요
할머니 사랑 듬뿍 받고 자란
보배 들 잘 자라거라...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