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 이야기

덥고 뜨겁고

작성자소슬바람( 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10

아침저녁 보건만

얼굴만 보면 이산가족 상봉인  두꼬마

 

아휴

덥긴 왜이렇게 덥고 뜨거운지

 

초등학교  하교시간은

오후 2~3시니 하루중 최고로

더운시간이다

 

4학년이  톡으로

할머니 어디!!!!

학교앞 천천히 나와....

 

몽실이보다  일이분 차이로

언니인 4학년 뛰어온다

 

너무더우니

아이스크림 드실분~~~

저요~~~

저요~~~~

 

아이스크림 한보따리사고

콩나물 숙주 한봉다리씩 사고

집으로 오는데 너무 뜨겁고 덥다

 

오지랍퍼인 김몽실

경비할아버지 만나면

인사를 한다

 

안녕하세요~~~

목소리가 날라간다~~

 

몇학년이니!!!

 @ @ 초등학교 일학년 2반 3번 입니다

 

경비 할아버지

그래 이쁘다 어서 가라 더웁다

 

아휴

더워죽겠는데....

 

언니는 단답형이다

 

몇발짝오다가

우리동 경비 할아버지께

안녕  하세요!!!!

 

할아버지는

몽실이하고 친하다

그래 그래 지금오는구나

고마워요~~~~

 

너무 뜨겁고 덥네요

 

남은 오늘도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꼭 쌍둥이같이 놀아요
    한나절 안보면 서로부둥껴안고...
    학교에서 어쩌다 급식실에서 만나면
    서로 꼭끌어 않고요
    ㅎㅎ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3 벌써 이리 더워서
    올 여름 어찌 날 지 걱정입니다
    저도 오후 두 시에 걸어서 출근하는데
    양산을 써도 땀이 흐르네요...
    두 자매 며칠 떨어지면 안 되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본격적으로 덥지 싶네요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24 new 오지랖 몽실 맞아요
    인사도 잘 하구요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
    귀엽기두 하지요

    할머니 사랑 듬뿍 받고 자란
    보배 들 잘 자라거라...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