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세상 속에서
당신을 만났다는 것이 신기하지만
찾아낸 당신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이
더 신비로운 일입니다
한 번도 만난 일 없고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당신이
기다려 준 사람처럼
내 앞에서 있다는 사실
이 모든 게 우연일까요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길 위에서
우리가 만날 수 있다는 것은
하늘이 맺어 준 인연이라 생각합니다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할 수 없는 인연들도
많고 많은데
우린 행운아인가 봅니다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찾아낸
당신의 미소는 먼 곳에 있어도
느낄 수가 있고 이제
함께 가는 길 위에서
나란히 걸어가는 연습으로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합니다
언제나 먼발치의 그리움으로
내 눈 속에 다 담을 수 없었던
그리움이 내 앞에 있어
이제까지 그 누구에게도
보일 수 없었던 나를 드러내 놓고
당신 사랑하기를 더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힘이 다해
내 손으로 당신을
이끌어 줄 수가 없겠지만
우리의 영혼이 따로따로
흩어지지 않고 한곳에 있다면
지금의 당신을 그대로 기억하며
죽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13 예쁜영상의시
잘
읽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기쁨과 감사가 샘물처럼 솟아나는
행복한 나날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ㅎ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13 모두가
좋은 인연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할부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이긍~ 울 레전드 가수님이 납시었네요 ~ㅎ
늘~ 변함없이 따뜻함으로 맞아주시어 감사합니다
오늘 비가 예상된다고 하니 외출시 우산 챙기시길 요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