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 영상詩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 용혜원

작성자할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2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그 모든 날들이 다 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내 눈에 항상 있고
내 가슴에 항상 있어
심장과 함께 뛰며
늘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 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고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더 사랑하고 싶고
또다시 사랑하고 싶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9 그렇게 만
    사랑 한다면 아픔도
    그리움도 없을텐데 말입니다...ㅎㅎ.
    고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마도 . . .
    울 지기님의 첫사랑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지요 ~~ㅎ
    봄비가 내리는 오늘
    빗소리를 배경 삼아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길요
    늘~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