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 ★ 좋은글

따뜻한 마음이 있기에

작성자산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38 목록 댓글 7

★따뜻한 마음이 있기에★ 살아가면서 서로소중히 그리고 아끼며 살아야 합니다 운명이라는 것은 그림자와 같기에 언제 우리들 삶에 끼어들어 서로를 갈라 놓을지 모르기에 서로함께 있을때 소중함을 깨달아야 합니다 작은말 한마디라도 타인에게 상처를 주지는 않았는지 항상 자기 자신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화는 입에서 나와 몸을 망치게 하므로 입을 조심하여 항상 겸손해야하고 나는 타인에게 어떤 사람인지 돌아 보아야 합니다 타인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 되려면 먼저 타인을 소중히 해야합니다 나보다 먼저 항상 남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는 넓은 마음이 되어야합니다 내자신이 서로 아픔을 나눌수 있는 포근한 가슴을 지녔는지 그리고 타인에게서 언잖은 말을 들었더라도 그것을 다 포용할 수 있는 넓은 우리가 되어있는지 돌아 보아야 합니다 어차피 세상을 살아 갈거라면 서로 사랑하며 이해하며 좀더 따스한 마음으로 감싸가야합니다 아픔이 많고 고뇌가 많은 사바세계 입니다 참고 인내하지 않으면 서로 이별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세상인듯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한세상 생각하면 한숨만 절로 나오는 이 세상 하지만 아직은 마음 따뜻한 이들이 있기에 살아 볼만한 세상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진정 나 자신부터 마음 따뜻한 사람이 되어 이세상 어떠한 것도 감싸 안을 수 있는 우주와 같은 넓은 마음이 되어야겠습니다. 소중한 인연으로 남을수 있게... - 좋은생각 중에서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6 서로를
    소중히 여겨야 되겠습니다
    산나님 반갑습니다
    성격이 넘 좋으셔서 기억 속에
    남습니다
    좋은 글과 음악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이쁜 지기님 ~~~
    어쩜 그리 예쁘게 생기셨을까요
    내맘에 쏙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령포(영월)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청령포님~~~
    고운 댓글 감사합니다.
    축복 받는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맹물훈장 | 작성시간 26.06.09 상대를 존중하지 않으면
    자신도 존중 받지 못하지요.

    내가 당신을 거지 발 싸개 처럼 생각한다면
    당신이 나를 신데렐라의 유리 구두 처럼
    생각할 리가 없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