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학교다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은 학교다그리고 실패는성공보다 좋은 교사다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5 좋은 명언 감사드리며생활 속의 에너지를 얻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