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언 ★ 격언방

인생은 학교다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2

인생은 학교다
그리고
실패는
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5 좋은 명언 감사드리며
    생활 속의 에너지를 얻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