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 개인사진

정동진 부체길

작성자용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7

어제는 산악회 따라서

두타산 무릉계곡으로 트레킹을 갔었는데

강원도 산악지역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 기관에서 출입을 통제하여 

임원진에서 정동진 부체길 트레킹 코스로 대체하여 그 곳에 갔으나 

강풍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듣고 조심스럽게 다녀 왔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1 정동진
    여행정보
    올여름휴가지로
    선정하겠읍니다
    부채길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바다 바람이 불어서 시원하겠지만
    그늘이 없어 뙤약볕에서 걸어야 할 겁니다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21 정동진 부채길 넘 아름답네요
    용상님 의 멋진 모습도 좋쿠요
    덕분에 잘 감상.....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용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운교님 고맙습니다
    몇 차례 다녀 왔었는데 이제까지 경로는 무료였는데
    지금은 일반은 5천원, 경로는 3천원씩 입장료를 징수하더군요
    건강 하세요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24 new 파도의 움직임이 힘을 주네요
    동료들과 갔던날들이 추억으로 다가와
    미소지어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