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 ♨ 정보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

작성자청령포(영월)|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1

샤워기로 샤워와 세수까지 한꺼번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급적이면 
샤워기로 세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참고가 되도록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아재 | 작성시간 26.06.09 청령포님 감사합니다.. 일상에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멋진날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