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때 ◈ 그시절

추억의 놀이

작성자이브(인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09 👍
    샤넬두다리번쩍 들었다 ㅎ
    옛추억에
    잠기네요
    사방치기
    왜 발가벗고헤엄쳤는지?
    후회해도소용없잖아 ㅎ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 만큼 순수했다는 게~지요
    모두가 우리들이 하던 놀이들라 추억이
    그립네요....
  • 답댓글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09 이브(인천) 맞습니다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09 와 추억의 놀이 딱 지치기
    구술치기 망각이 고무줄놀이 줄넘기
    개울에서 발가벗고 수영하는 게
    젤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앞에서 찍었으면
    더 좋았을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