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교 작성시간 26.06.11 라면 종류도 엄청 많이 있었네요
난 라면을 좋아 하지 않았나 보다.... -
작성자백살공주 작성시간 26.06.11 저는 첫번째 영접한 삼먕라면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막내 여동생이 말을 엄청 잘했는데 세살때 라면을 먹으면서 아부지 환갑때 라면 신물할거라고 했던 어록을 지금도 가끔 형제들이 모이면 하곤 하니까요
아! 삼양라면 그맛이여 -
작성자청령포(영월) 작성시간 26.06.11 옛날 생각 나네요
-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11 소고기라면
삼양라면
어린시절 옛추억이생각납니다
왈순마라면은
첨들어바요 특이한상품
많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