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때 ◈ 그시절

한국사 사극이절대안보여주는 조선서민의진짜밥상

작성자이브(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3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 시대에 안 태어난 게
    정말 복 많은 저희들입니다 ㅎ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16 조선시대 안 살았던게
    복일까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렇겠지요 ㅎ
  • 작성자청령포(영월) | 작성시간 26.06.14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