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때 ◈ 그시절

1950년-52년 전쟁 속 부산의 일상들

작성자이브(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부능선 | 작성시간 26.06.16 태어났을 때를 회상할 수 있게 올려주신 지기님께 많이 감사합니다! 힘!!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능선님께서도
    댓글 다실 줄 아시네요 ㅎ
    감사 합니다
    덥지만 마음 쿨 하신 하루 되세요^^
  • 작성자운교 | 작성시간 26.06.18 저 시기에는 누구나 거의 저랬을듯...
    세상 참 많이 변했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해맑게 웃는 모습이
    참 보기 좋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