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살아보니 이렇더라

작성자촌할배 ( 음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7

살아보니 이렇더라

1. 나중에 하려고 했는데

그 '나중'은 끝까지 안 오더라

2. 나만 외로운 줄 알았는데

안 외로운 사람이 없더라

3. 노력한다고 다 되진 않지만

노력 안 하면 아무것도 안되더라

4. 해주고도 섭섭한 건

진짜로 해준 게 아니더라

5. 젊을 땐 몰랐지 건강이 전부더라

6. 미워한 사람은 다 잊혔는데

고마운 사람은 끝까지 생각나더라

7. 하루하루가 다 비슷해 보여도

다 다시 못 올 날이더라

8. 돈이 많으면 행복할 줄 알았는데

건강이 없으니 아무 소용 없더라

9. 친구가 많으면 든든할 줄 알았는데

끝까지 남는 건 몇없더라

10. 사랑은 말이 중요할 줄 알았는데

지켜준 시간이 전부더라

11. 기회는 아무 때나 오는 줄 알았는데

준비된 순간에만 오더라

12. 상처는 시간이 다 고쳐줄 줄 알았는데

내 태도가 바꿔야 낫더라

13. 많이 가지면 든든할 줄 알았는데

덜 잃는 게 더 지혜였더라

14. 행복은 멀리 있을 줄 알았는데

결국 가까운 일상에 있더라

♡ 일교차가 심한 날씨 건강 조심 하세요!

어제로 지방선거 결과는 끝 났어요.

마음에 드신분도 있겠고

불만인 분도 계시겠지만 . . .

세상사 내뜻대로 되는것은 내국그릇에

간장을 조금 더넣던지 말던지 밖에 없답니다, ㅎㅎ

이래도 한세상, 저래도 한세상.

허허 하면서 살자구요.

어제 아침에서울시장 개표 방송보다가

생극파크골프장으로 달려가 공을 쳤어요.

회원도만나고 지인도만나고 . . .

점심을 함께 하고 복지관에서 공부도 하고,

집에와서 알라덜( 강쥐, 토끼 닭) 을

보살펴 주었네요.

이나이에 누군가 만날사람이 있고

할일이 있음에 감사 하며 사는 것입니다.

벗님들!

오늘도 좋은날,

즐겁게 행복하게 살아요.

2026년 6월5일

촌할배 拜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아재 | 작성시간 26.06.05 촌할배님 감사합니다..알라들과의 재미도 솔솔할듯 싶습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
    토끼 새끼들 풀먹는것을 한참을 들여다 보고 혼자 즐거워 합니다,
    삶의 활력소 가 되기도 합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5 촌할배님
    잘 살아온 인생이십니다
    오늘도 행복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금까지 잘살아온듯도 한데 . . .
    앞으로 무엇때문에 사는가? 도 생각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참꽃향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웠던 사람도 날 배신한친구도 아직도 기억하고있어요.
    하루하루 가치있고 즐건삶을 살아가시는 촌할배님이 젤 행복하신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