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보니 이렇더라
1. 나중에 하려고 했는데
그 '나중'은 끝까지 안 오더라
2. 나만 외로운 줄 알았는데
안 외로운 사람이 없더라
3. 노력한다고 다 되진 않지만
노력 안 하면 아무것도 안되더라
4. 해주고도 섭섭한 건
진짜로 해준 게 아니더라
5. 젊을 땐 몰랐지 건강이 전부더라
6. 미워한 사람은 다 잊혔는데
고마운 사람은 끝까지 생각나더라
7. 하루하루가 다 비슷해 보여도
다 다시 못 올 날이더라
8. 돈이 많으면 행복할 줄 알았는데
건강이 없으니 아무 소용 없더라
9. 친구가 많으면 든든할 줄 알았는데
끝까지 남는 건 몇없더라
10. 사랑은 말이 중요할 줄 알았는데
지켜준 시간이 전부더라
11. 기회는 아무 때나 오는 줄 알았는데
준비된 순간에만 오더라
12. 상처는 시간이 다 고쳐줄 줄 알았는데
내 태도가 바꿔야 낫더라
13. 많이 가지면 든든할 줄 알았는데
덜 잃는 게 더 지혜였더라
14. 행복은 멀리 있을 줄 알았는데
결국 가까운 일상에 있더라
♡ 일교차가 심한 날씨 건강 조심 하세요!
어제로 지방선거 결과는 끝 났어요.
마음에 드신분도 있겠고
불만인 분도 계시겠지만 . . .
세상사 내뜻대로 되는것은 내국그릇에
간장을 조금 더넣던지 말던지 밖에 없답니다, ㅎㅎ
이래도 한세상, 저래도 한세상.
허허 하면서 살자구요.
어제 아침에서울시장 개표 방송보다가
생극파크골프장으로 달려가 공을 쳤어요.
회원도만나고 지인도만나고 . . .
점심을 함께 하고 복지관에서 공부도 하고,
집에와서 알라덜( 강쥐, 토끼 닭) 을
보살펴 주었네요.
이나이에 누군가 만날사람이 있고
할일이 있음에 감사 하며 사는 것입니다.
벗님들!
오늘도 좋은날,
즐겁게 행복하게 살아요.
2026년 6월5일
촌할배 拜上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아재 작성시간 26.06.05 촌할배님 감사합니다..알라들과의 재미도 솔솔할듯 싶습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넵 ~~
토끼 새끼들 풀먹는것을 한참을 들여다 보고 혼자 즐거워 합니다,
삶의 활력소 가 되기도 합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05 촌할배님
잘 살아온 인생이십니다
오늘도 행복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지금까지 잘살아온듯도 한데 . . .
앞으로 무엇때문에 사는가? 도 생각하네요
-
작성자참꽃향 작성시간 26.06.06 고마웠던 사람도 날 배신한친구도 아직도 기억하고있어요.
하루하루 가치있고 즐건삶을 살아가시는 촌할배님이 젤 행복하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