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스트레스안받는방법~

작성자산고을|작성시간26.06.07|조회수47 목록 댓글 3

♥ 스트레스 받지 않는 비결

스트레스는 내가 옳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받는 겁니다.

그런데 내가 옳다고 할 게 있나요?
사실은 생각이 서로 다른 것이지
누구는 옳고 누구는 그른 게 아니에요.
서로 다를 뿐이에요.

그러니 다름을 인정하면 돼요.

'그 사람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런데 자기를 중심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열을 받는 거예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 또 내가 옳다고 생각하고 있구나'

이렇게 자기를 한 번 돌아보세요.

- 법륜 스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미니/서울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말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7 남의 이견을 인정하고
    옳고 그르다를 따지지 않으면
    되는데 인간 인지라 잘은 안 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산고을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전수 | 작성시간 26.06.07 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마음을 비우고,
    스트레스 안받으면
    일단 지나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