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무더운 더위에도 출정준비 끝
열네명중 부부두쌍
열명은 그냥 그냥
잔차를 바리 바리 실어서 서울에서 목포
목포에서 제주로 먼저 보내고. 우리일행은
낼 8시뱅기로 출발 제주도 한바꾸 돌고
오긋슴다~
더위에 지치지 않게 많은 응원부탁해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15 남강님
보리차 아님
소금물 자주드셔야해요
제주라이딩
행복한바람 제주바람쐬고
잘다녀오세요
홧팅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남강(계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끄덕 끄덕ㅎ
-
작성자비타민 작성시간 26.06.15 앗쌰~~~
나는 젊음의 상징이다~~~ -
답댓글 작성자남강(계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제주도에서 더 덥기전에 한바꾸 돌고 가라고 하면서
그 비용은 니가 다 대라 그러네 그래돛불러주니까 좋아요^^ -
작성자참꽃향 작성시간 26.06.16 사는게 즐겁고 행복해 봽니다.
멋진시간 보내고 행복 가득안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