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내 방식대로 산다~~^^

작성자남강(계양)|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7

이 무더운 더위에도 출정준비 끝
열네명중 부부두쌍
열명은 그냥 그냥
잔차를 바리 바리 실어서 서울에서 목포
목포에서 제주로 먼저 보내고. 우리일행은
낼 8시뱅기로 출발 제주도 한바꾸 돌고
오긋슴다~
더위에 지치지 않게 많은 응원부탁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15 남강님
    보리차 아님
    소금물 자주드셔야해요
    제주라이딩
    행복한바람 제주바람쐬고
    잘다녀오세요
    홧팅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남강(계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끄덕 끄덕ㅎ
  • 작성자비타민 | 작성시간 26.06.15 앗쌰~~~
    나는 젊음의 상징이다~~~
  • 답댓글 작성자남강(계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제주도에서 더 덥기전에 한바꾸 돌고 가라고 하면서
    그 비용은 니가 다 대라 그러네 그래돛불러주니까 좋아요^^
  • 작성자참꽃향 | 작성시간 26.06.16 사는게 즐겁고 행복해 봽니다.
    멋진시간 보내고 행복 가득안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