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찌질하게 사는것이 좋은가요?

작성자밝은 마음|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8

찌질하게 사는것이 좋으신기요?

그러면 그렇게 사시던가요~

 

이세상에 와서 소풍처럼 즐기면서 살다가야지, 작고 사소한 일을 부풀려서 싸움질로 가정 분위기를 망치면 인생이 고달퍼집니다~^^

 

신혼부부가 결혼해서 치약을 밑에서 부터 짜야하는가?

아니면 편한대로 아무데나 꾹 눌러서 써야하는가?

라는 문제가 시비가 되어 부부간에 크게 싸우고 분위기가 아주 나빠졌다는 말을 한번쯤 들은적이 있지요.

 

그런데 치약을 어디를 먼저짜든 그게 무슨 상관인가요.

치약이 나와서 이를 잘 닦으면되지, 

옳고 그른것을 따질것이 아니잖아요^^

 

흑백논리로

맞다, 틀리다라고 말하는 것은 참 기분나쁜 일이고 다툼을 만드는 원인인데,

서로 다툼없이 사는 것이 제일이지요.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세요?

"긍정하면 옳소이다" 한번 해주세요~

 

부부간에 살면서 알콩달콩 재밌게 살고

할일이 많은데

치약짜는 문제로 

가정을 지옥으로 만드는 일은 좀 찌질하지 않나요!!??

 

살다보면 청소문제,

밥상 차릴때, 남편이 수저저분을 갖다 놓는것, 사소하지만

반찬뚜껑을 열고

어디에 두느냐?

 하나로 괜히 분위기 싸해지는 순간,

아무리 좋은 부부관계 인데도,

때로는 

생각보다 자주 서운하고 부딪히는 순간이 찾아오지요.

 

하지만 부딪히지 않고

같이 살려면 최소한의 내 노럭은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부가 나이들어 가장 힘들어 하는것이 밥 세끼를 준비하는 것이라고 하지요^^ㅇ

그리고 가장 기뻐하는 것이 밥상을 차릴때 수저저분을 상위에 갖다 놔줄때, 남편이 그렇게 예쁘고 고마울때가 없다고 해요.

실제 그일이 힘든것도 아니고..

집안청소 문제도 그렇습니다. 

가정이 웃음꽃이 피고 평안하게 살려면 최소 기본은 해야할것 같습니다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밝은 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참 좋은 말씀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등불 (서울) | 작성시간 26.06.16 부부간에
    자기의 생각이
    옳다고 거기에
    따르기를 바라면
    서로 갈등이 생기게 됨니다
    사소한 일은
    눈감고 지내는것이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밝은 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습니다
    부부간의문제는
    옳고 그름을 말해서는 안될걸것 같습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16 찌질하게사는사람은
    찌질한걸몰라서일겁니다
    상대가 약해보이거나
    제가찌질하니 눌러야 찌질한걸 감출수있다?
  • 답댓글 작성자밝은 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
    한방 먹이시는 군요
    오늘도 행복하시고 많이웃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