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듬의 멋
나이가 든다는 것은 생각보다 멋지고
아름다운 인생길 입니다. 삶의 여정 중에서 마음을 비우며 살아가기에 가장 좋은 나이이기 때문입니다
담담한 마음으로 삶의 여백을
마음에 담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시기와 질투가 떠난 자리에 사랑과 너그러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남의 잘못은 보이지 않고 잘한 것 만 보여서 좋습니다 원망은 사라지고
감사한 마음이 절로 생겨나서 좋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않고 있는 대로 먹고
맞는 대로 입어도 마음에 거리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시간에 쪼들리지 않고 산넘어 흘러가는 흰 구름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행복은 마음으로 만들고, 천국은
내 가슴에 있다는 것을 아는 나이가 되어 좋습니다..
빈 마음을 만들며 더 많은 정을 담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든것을 버리고도 가슴 아파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주어진 오늘에 감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삶은 참으로 고귀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름답게 나이들어 가는 사람은 멋이 있고 존경스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전수 작성시간 26.06.16 산고을님~
노후에는 뭐니해도
구경하고,,,
그리고 건강하게
사는게 최고 행복입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16 나이듬의 멋
우리들은 새겨들어야 하겠습니다
산고을님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시간 26.06.16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여 건강하게
살아가는것이
행복이 아닐까 합니다 -
작성자영희 작성시간 26.06.16 동창만나면 세상을 다 이해하는듯 입으로
합니다 이나이에 이해못할게없다는식의...
그러나
할마시들 질투 엄청나데요~~ -
작성자참꽃향 작성시간 26.06.17 나이듦의 멋스럼에 동참하려 끼어듭니다.
여유로워 좋은 나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