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실행하라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어떤 결단을 내리면그다음에 해야 할 일은오직 실행뿐이다그 결과에 대한 책임과 걱정은완전히 버리고윌리엄 제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촌할배 ( 음성) | 작성시간 26.06.17 진인사 대천명(盡人事大天命) 최선을 다하고 하늘의뜻을 기다립니다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7 좋은 명언글 머리 속에 저장 시켜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