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현영길 옛시인의 노래 전국 배호협회 2026년 6월 정모에서

작성자현영길 시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2 저의 애창 곡이기도 한데
    잘 부르셨어요
    아래 자막에 노래 가삿말을
    누가 쓰셨는지?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시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샬롬!^^...선생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