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후
-필 향-
그 후로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았다
쩍쩍 갈라진 세상에
마른 바람이 불었다
마른 가슴에도
추억의 물기는 푸르다
추억의 물기로도
봄은 오고 꽃은 핀다
내 창가에
계절이 지날 때마다
계절의 옷을 갈아입은
그대가 다녀갔다
뒤를 보지 않는 인연
기억의 강가엔 이름만 남고
또 동은 트고 돛단배 하나
다시 바다로 나아갔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3 new
필향작가님
그후
멋찐시에
바다향기가 납니다
활기찬화요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필향(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샤넬s님 좋은 아침입니다
항상 관심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클라. 작성시간 26.06.23 new
시 감상 잘 합니다.
오늘도 좋은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향(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클라님 항상 격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음악 동호회 방 개설을 축하 드리며
자주 인사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23 new
지울 수 없는 추억으로
아름다운 인생 길이 되고 싶으네요...
고운 글 즐감 합니다
필향님 건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