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웰빙 ♨ 건강

혈압약 먹다가 안먹으면

작성자청령포(영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3

혈압이 낮아졌다고 혈압약을 끊는 
분들이 있는데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3 new 세개만올리세요
    답장 없는
    댓글은
    안올리시는게낫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말씀을 드려도
    지키시지를 않으시네요
    하나는 삭제 시켜셔도 됩니다!
  • 작성자청송아재 | 작성시간 26.06.23 new 청령포님 감사합니다.. 건강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