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 ◈ 꽃 사진

지각

작성자월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8

모두들 떠나간 빈자리에

너홀로 때늦은 꽃을 피웠구나

빈자리에 홀로 꽃피웠지만

너의자태 참 아름답구나

바람이 벗되고 햇살이 안아도

빈자리는 허전 하겠지

어쩌다 지각을 했을까

늦잠자다 막차를 탔나보다

보는 나도 애처롭구나 

그래도 니모습은 참 아름답다

홀로 외롭진 않을까 

걱정스런 마음으로 지켜본다

세상에 홀로선 나도 외로운데

홀로핀 그모습이 나랑 같구나

벗되어 니 옆을 지켜주리니

아름다운 모습으로 머물다 

곱게곱게 떠나가려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월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계절이 갈길을 잃어 버려서
    꽃들을 미아로 만들었네요
    미아로 뒤떨어졌지만 아름다움은 여전하네요
    고운모습 간직하고 따라가려 하네요
    발걸음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행북한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0 🌳 나무들사이로
    연두연두하는
    그속에서
    피어나는꽃들은
    아름답지요
    월영님즐감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인생에도 조금늦은 인생이 있듯
    자연에도 조금늦게 오는 아이들도 있네요
    발걸음하시어 흔적주심에 감사드립니다 ㅎ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지각이네요
    명자, 철죽아이들은 벌써지나갔는데
  • 답댓글 작성자월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조그믄 늦었지만 쫓아 가겠지요
    늦었지만 눈길은 받고 가네요
    발걸음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