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석진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30 방미가 '올 가을엔 사랑할거야'라는 제목으로 불렀죠?
그 노래 원곡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5.10.30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5.10.30 노래 제목을 보고
이런 노래도 있었나 했는데
한때 히트친 방미의 올 가을엔 사랑 할꺼야의
원곡 이군요...
색다른 멋이 있네요 즐청 합니다^^ -
작성자포린 작성시간 25.10.31 순자는 오데로 간겨^^
감사합니다~~ -
작성자석진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1.03 순자는 친구들 하고 단풍 구경 갔답니다. ㅎㅎ
이브님 포린ㄴㄴㄴ님 함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