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트로트

애수의 소야곡 - 진성

작성자포린|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05 주말로
    가는 금요일 잘 들었습니다
    행복이 함께하는 불금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기분 좋아지는 불금의 노래^^
    감사합니다~~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05 국민애창곡
    애수의소야곡 잘안들어본
    🎵 🎶 👨‍🎤 진성님
    잘하시네요 즐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잘 부르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