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고성현 - 고맙소 [열린 음악회] 작성자포린|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2 성악으로듣는 고맙소좋아요~ 답댓글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마음에 더 와 닿아요~~즐거운 금욜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