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트로트

린 - 이야 [열린 음악회]

작성자포린|작성시간26.06.17|조회수4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7 발라드의 여왕이 부르는 트롯
    즐청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현재상황을 노래 한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17
    이야
    🎵 🎶 👩‍🎤 노래교실서
    배웠어요
    이야
    이야
    사랑넘어
    나를잊었나?
    나도너를지워버렸다
    감 미롭게 잘합니다
    즐청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귀 호강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