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2 미스트에서
이소나 진이고
홍서윤 미를차지했죠
🎵 🎶 👩🎤 참
잘하지요 국악인이여도~~~~
즐청하고갑니다 -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노래 잘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22 노래
참 잘합니다
즐청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환상의 콜라보네요 ^^
감사합니다~~ -
작성자빙그레 작성시간 26.06.23 new
장윤정노래
애가타 리바이벌하니 새로운 느낌에
전율이 느껴지네요
굿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