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팝★연주곡

Sign Of The Times - Harry Styles

작성자포린|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2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영국 가수 배우  보이 그룹 원 디렉션의 멤버

 

 

Just stop your crying, it's a sign of the times

Welcome to the final show

I hope you're wearing your best clothes

You can't bribe the door on your way to the sky

You look pretty good down here

But you ain't really good

울음을 그치렴

세월의 흔적이란다

마지막 장에 온 것을 환영해

가장 좋은 옷으로 차려 입고 있으렴

하늘로 가는 문턱에선 뇌물도 통하지 않지

이 아래에서 꽤 잘 지내나보구나

하지만 정말 괜찮은 건 아닐 테지

 

If we never learn we've been here before

Why are we always stuck and running from

The bullets, the bullet?

We never learn, we've been here before

Why are we always stuck and running from

Your bullets, a bullet?

그새 잊어버리고 말았네, 여기 온 적 있잖아 우리

왜 우린 항상 막막한 채로 도망다니는 걸까

총탄을 피해가면서 말야

그새 잊어버리고 말았네, 여기 온 적 있잖아 우리

왜 우린 항상 막막한 채로 도망다니는 걸까

총탄을 피해가면서 말야

 

Just stop your crying, it's a sign of the times

We gotta get away from here

We gotta get away from here

Just stop your crying, it'll be alright

They told me that the end is near

We gotta get away from here

울음을 그치렴, 세월의 흔적이란다

여기서 달아나야 해

울음을 그치렴, 다 괜찮을 거야

거의 다 끝났대

여기서 달아나야 해

 

Just stop your crying, have the time of your life

Breaking through the atmosphere

Things look pretty good from here

Remember everything will be alright

We can meet again somewhere

Somewhere far away from here

울음을 그치렴, 너 자신을 위한 시간을 좀 가져

헤쳐 나아가고 있구나

여기서 보면 다 괜찮아 보여

알아 두렴, 다 괜찮을 거야

어딘가에서 또 만날 수 있겠지

이곳이 아닌 어딘가 머나먼 다른 곳에서

 

We don't talk enough

We should open up

Before it's all too much

Will we ever learn?

We've been here before

It's just what we know

서로 말도 하지 않네

서로를 열어 보이는 게 좋지 않을까

너무 늦기 전에 말이야

뭔가 교훈을 얻을 수 있긴 한 걸까 우리?

여기 온 적 있잖아 우리

알던 그대로야

 

Stop your crying, baby, it's a sign of the times

We gotta get away

We got to get away, we got to get away

We got to get away, we got to get away

We got to, we got to run

We got to, we got to run

We got to, we got to run away

울음을 그치렴

세월의 흔적이란다

달아나야 해

달아나야 해

달아나야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전수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사를 보니
    슬픈 분위기~
    노래는 경쾨하게
    들립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쟁은 분명
    어느 나라든 끝이 나야지요~
    가사를 음미하며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