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너머 남촌에는 (Sop 이미경) 작성자석진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산너머 남촌에는(김동환 詩 김규환 作曲)- Sop 이미경 - 산넘어 남촌에는 누가 살길래 해마다 봄바람이 남으로 오네 꽃이 피는 사월이면 진달래 향기 밀익는 오월이면 보리 내음새 어느 것 한가진들 실어 안오리 남촌서 남풍 불 때 나는 좋대나 산넘어 남촌에는 누가 살길래 저 하늘 저 빛깔이 그리 고울까 금잔디 넓은 들엔 호랑나비떼 버들가지 실개천에 종달새 노래 어느 것 한가진들 실어 안오리 남촌서 남풍 불 때 나는 좋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7 김동환 시인님의아름다운 시이지요즐감 하고 갑니다^^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포린 | 작성시간 26.06.18 즐감합니다~~ 작성자금전수 | 작성시간 26.06.18 옛 추억이 그리워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