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곡★클래식

산너머 남촌에는 (Sop 이미경)

작성자석진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3

🎼 산너머 남촌에는
(김동환 詩 김규환 作曲)

- Sop 이미경 -




산넘어 남촌에는 누가 살길래
해마다 봄바람이 남으로 오네
꽃이 피는 사월이면 진달래 향기
밀익는 오월이면 보리 내음새
어느 것 한가진들 실어 안오리
남촌서 남풍 불 때 나는 좋대나

산넘어 남촌에는 누가 살길래
저 하늘 저 빛깔이 그리 고울까
금잔디 넓은 들엔 호랑나비떼
버들가지 실개천에 종달새 노래
어느 것 한가진들 실어 안오리
남촌서 남풍 불 때 나는 좋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7 김동환 시인님의
    아름다운 시이지요
    즐감 하고 갑니다^^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포린 | 작성시간 26.06.18 즐감합니다~~
  • 작성자금전수 | 작성시간 26.06.18 옛 추억이 그리워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