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4.5행★ 행시방

사랑한다고/나 너 좋아해

작성자다대항(부산57)|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5

사랑 하는 당신과
랑데뷰 할 날이 올까
한 번이라도
다시 만나게 된다면
고통스런 지금의 삶
벗어날 수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 구름 | 작성시간 26.06.19 다시 만나게 된다면 랑데부 할 날이 있겠지요.
  • 작성자참선(인천) | 작성시간 26.06.19 이 나이에 꿈은 어디서나
    누구나 희망 아닐까요?
  • 작성자등불 (서울) | 작성시간 26.06.19 노력을하면
    꿈은 이루어 진다고 했지요
  • 작성자백살공주 | 작성시간 26.06.19 그사람 만나봐야 알지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19 인연이
    있다면 다시 만나지
    않을까 사료 되옵니다
    다대항님 행시 방
    입성을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