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4.5행★ 행시방

무지개동산~체력보강식

작성자등불 (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10

무더위에 땀흘리고

지친 체력에

개고기를 먹던
시절이 있었지

동네 다니며
개 팔아요~
개장사의 외침에

산골동네에
개짖는소리가 멈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습니다
    등불님
    염소탕은
    보양식이라는데
    못먹는사람
    많아요

    몸살나면
    먹곤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에는 먹기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보양식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2 new 등불 (서울) 넴
    쳬력보강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이쁜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아ᆢ개고기
    디게 많이 먹었슈
    수육ᆢ데친 부추에 싸먹음
    쵝오쥬 ㅎ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0분 전 new 개고기는
    먹어 본적 없네요
    요즘에
    염소고기 식당이 많아서 몇번 먹어
    보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