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땀흘리고
지친 체력에
개고기를 먹던
시절이 있었지
동네 다니며
개 팔아요~
개장사의 외침에
산골동네에
개짖는소리가 멈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2 new
맞습니다
등불님
염소탕은
보양식이라는데
못먹는사람
많아요
전
몸살나면
먹곤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에는 먹기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보양식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2 new
등불 (서울) 넴
쳬력보강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시간 26.06.22 new
아ᆢ개고기
디게 많이 먹었슈
수육ᆢ데친 부추에 싸먹음
쵝오쥬 ㅎ -
답댓글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30분 전 new
개고기는
먹어 본적 없네요
요즘에
염소고기 식당이 많아서 몇번 먹어
보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