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건강은 건강 할 때 지켜야
강🤾♀️강인한 체력을 유지 할 수 있는데
이🏋️♂️이제 체력이 고갈된 마당에 건강에 좋다는거 먹으면 건강해질 수 있으려나?
재🏃♂️재력이 많아도 건강을 잃으면 모두가 무용지물
산⛷산에 다니고 운동할 수 있는 체력이 못되니 어쩐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할미 작성시간 18분 전 new
백살공주 할미는 일주일에 2~3일은 집에 있는데
침대에 앉아 쉬지않고 계속 함다 ㅎ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22 new
공감합니다..
이젠 산은 옛말이요 걷기라도
잘 했음 하는데 진통제의 힘을 빌리니
세상살 맛도 없고 합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백살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분 전 new
발이 효자인데 그 참 동병상련의 아픔을 느끼는 동지라서 더 사랑하래요
-
작성자흰 구름 작성시간 52분 전 new
맞아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 -
답댓글 작성자백살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분 전 new
철저히 실천하지 못했으니 누굴 탓하링오만 칠십중반까지 육신을 지탱하고 있으니 감사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