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4.5행★ 행시방

손잡고 카페/다 함께 가자

작성자백살공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6

손💚손거울로 수시로 점검해 보네
잡💚접티는 날로 개체수 늘리고 있네
고💚고민해 보고 피부과 치료를?
카💚카더라 광고를 믿고 가볼까?
페💚페인팅 하듯 화장술로 커버할까?
고민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은 화장품으로
    감쪽같이 감춰 줍니다
    저도 잡티가 많이
    화장 지우면 누군지 모른다요! ㅋㅋ
  • 작성자다대항(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멋지십니다^^
  • 작성자등불 (서울) | 작성시간 04:49 new 나의 동갑내기 친구는 동네 피부과의원에
    가서 잡티를 빼고 왔는데 피부가 깨끗 해졌습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4:50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흰 구름 | 작성시간 05:51 new 나이를 들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기는 하지만
    피부과에 가시면
    효과를 얻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