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손거울로 수시로 점검해 보네
잡💚접티는 날로 개체수 늘리고 있네
고💚고민해 보고 피부과 치료를?
카💚카더라 광고를 믿고 가볼까?
페💚페인팅 하듯 화장술로 커버할까?
고민 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은 화장품으로
감쪽같이 감춰 줍니다
저도 잡티가 많이
화장 지우면 누군지 모른다요! ㅋㅋ -
작성자다대항(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멋지십니다^^
-
작성자등불 (서울) 작성시간 04:49 new
나의 동갑내기 친구는 동네 피부과의원에
가서 잡티를 빼고 왔는데 피부가 깨끗 해졌습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04:50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흰 구름 작성시간 05:51 new
나이를 들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기는 하지만
피부과에 가시면
효과를 얻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