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6/20.인천대공원 걷기모임 후기,사진

작성자이브(인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33 목록 댓글 26

 

 

우리는

서로 모르는

사람들 이였지만

"5670손잡고" 이 공간을 통하여

서로를 아끼며 염려 해주는

사랑 주고받는 사이가 되였으니

행복한 우리라는 것을 새삼 느껴 봅니다.

 

여름을 재촉하는

우중의 날씨에 인천 대공원

걷기모임을 위해 먼 길 달려 오신

"27분"님들과 소중한 인연으로 

즐거운 만남의 하루였으며

예상외로 많은 님들께서

마음이 동하여 동참을 해주셨기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따~

오늘의 빅 이벤트인

버스킹으로 "필하모니 오케스트라"가

내한했던 장소를 잠시 빌려...믿거나 말거나!!ㅎ

연주를 해 주신 4분님( 약수님,클라님,필향님,꽃비아님)

덕분으로 눈과 귀가 호사를 했습니다,

 

잠시 쉴 틈도 없이

앵콜을 불러대며 옆의 어느님께서 쉬지말고

계속 박수를 치라는 통에 손바닥이

아예 타서 없어지는 줄 알았지 뭡니까!! ㅎㅎ

 

이 자리를 만들어 주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해주신 "운교"님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빗길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정상...

참석하지 못 하신님들

혹시 배 아프지 않으신가요?

빨간 약 한병 보냅니다~~

쑹~받으셔서!! 

배에 바르세요...ㅎ

앞으로 기회는 무궁무진 하오니

언제나 대문 열어 놓고 기다리겠습니다^^

약수님의 기타연주와 노래

꽃비아님의 오카리나 연주

필향님의 하모니카연주

필향님 팬풀롯 연주

클라님 클라리넷 연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풀꽃님
    먼 길을 함께 해 주심에
    감사해요!
    며칠 후 만나요^^
  • 작성자펄진주 | 작성시간 09:18 new 이브지기님 항상 애쓰심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예쁜 펄진주님
    보면 기운이 절로나~요!
    자주 보입시~당^^
  • 작성자꽃비아 | 작성시간 14:11 new 이브지기님
    또뵙고반가웠습니다. 덕분에 즐거운하루
    잘보냈습니다. 수고에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꽃비아님
    대단하신 열정과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이 언니 손잡고 자주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