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동물원 관람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14

클라님 케리어에 악기 불루투스등...암튼 대단하세요

위 약수님 대단하십니다 저 크고 무거운 기타를 다 메고 다니시고....존경합니다.

모두들 행복 하시고 즐거운 표정

저 때문 아니라 동물 구경들 하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샤넬s 보라 1님이 에스코트 해 주셨군요
  • 작성자클라. | 작성시간 26.06.21 운교님 어제 리딩 해주시고
    사진봉사도 감사합니다.
    사진이 작품이어요.

    훤출한 외모에 성격도 좋으신 분이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에이 외모 하심 클라님 이시지요
    저야 모.... 성격 도 뭐 전 기냥....
    사진은 모델이 좋아서
    아무나 담아도

    덕분에 아름운 음악으로
    가슴과 머리를 가득 채웠네요
    거듭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풀꽃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모든 글에 이리 정성스런
    댓글 주심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행운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