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벚나무 길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10

비가 내려 불편한 우산도 한 몫 을 하고 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샤넬s 두분 같이 V하시네요
  • 작성자금전수 | 작성시간 26.06.21 new 손잡고 횐님들
    모두 만나서
    반갑고요~~
    운교님 덕분에
    지나고보니
    비가와서 더 운치있는
    하루~
    좋은 추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금전수님
    우중 걷기 하시느라
    힘은 안 드셨는지요

    저야 머 기냥 노는
    사람이다 보니...
    건강 하세요 복 가득하시구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16:58 new 운교님
    우산을 쓰고도 사진 촬영 잘 하시더군요
    참 신기했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분 전 new ㅋㅋㅋ 뭘 신기해요
    비오는날 가끔 나가니...
    감사 이브 지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