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려 불편한 우산도 한 몫 을 하고 있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샤넬s 두분 같이 V하시네요
-
작성자금전수 작성시간 26.06.21 new
손잡고 횐님들
모두 만나서
반갑고요~~
운교님 덕분에
지나고보니
비가와서 더 운치있는
하루~
좋은 추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금전수님
우중 걷기 하시느라
힘은 안 드셨는지요
저야 머 기냥 노는
사람이다 보니...
건강 하세요 복 가득하시구요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16:58 new
운교님
우산을 쓰고도 사진 촬영 잘 하시더군요
참 신기했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분 전 new
ㅋㅋㅋ 뭘 신기해요
비오는날 가끔 나가니...
감사 이브 지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