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은행나무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17

너무나도 유서깊은 은행나무의

기를 가득 받으셨으리라 믿어요

 

직년 11.9 일 담은 은행나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빗소리 들으며 떠 오르는 모습...
    주절이고 보니 어제
    이노래 부르지 않았나 하네요

    암튼 병이야요
    남자는 못 되구요 그냥 머스마...
    총무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저야 머 한량 이었지요
    호루라기 함 불껄 그랬나 봐요
    굿 ~~~데이~~~!!!
  • 작성자펄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비님도 오시는데
    리딩하시랴
    진사님 하시랴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효 머 님들 과 같은 분들이
    계셔서 괜찮아요
    힘을 얻어 갑니다.

    이 맛에 하는것 아닌가 해요
    펄진주님 진주 보다 더 아름다운님
    아름다운날 되셔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은행나무
    노랗게 단풍들때
    다시 한번
    리딩 부탁 드려요
    비땜시
    드론도 못 날렸군요
    넘 수고가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효 괜차너요 못 날리면 어떼요
    그리 하도록 하지요
    저도 전날 현장 갔다 와 그런지

    찌뿌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